남누아 플라잉스톨


돈이 필요해서 은행에 알아보시려고 한다면 이용함에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가 바로 금리 낮은 대출과 관련해 알아보시지 않을 수가 없겠죠?

이러한 조건을 원하여 알 아보보 게 되면 대부분 소득이 높은 직업이거나 등급이 좋은 경우여야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새희망홀씨를 예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인 분들을 위한 상품이며

신청일 기준 1개월 이상 관련 소득이 있는 자로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 하의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CB 6-10등급의 경우 연소득 4천5백만 원 이하 자를 대상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수거래와 기타 감면을 포함하여 최대 1%까지 감면되는데

이때 항목은 급여이체, 아파트 관리비 이체, 주택청약종합저축 이체 등이 해당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최저 취급 금액 1백만 원부터 최대 3천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기간은 5년 이내가 발생이 됩니다.

원금균등분할 방식 또는 부분 원금균등분할 방식이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지세의 경우 5천만 원 이하에 대해서는 비과세로 이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서류에는 재직 및 소득서류 필요하게 된다 합니다.

끝으로 위의 조건이 해당된다면 금리 낮은 대출로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해 보이니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he post 금리 낮은 대출 서민들 대상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