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누아 플라잉스톨

제가 궁금한상품 일반식도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할인가격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금액 46% 22,400원에서 쎄일금액
14,900원 쎄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6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상품구매


그냥 예쁜 칼 | 테팔 키친 식도 15센치 제품을 주문했어요
기존에 독일칼을 사용했는데 그리 잘썰리는지도 잘 모르겠고 갈아도 잘 안썰리더라구요
김밥썰때도 자꾸 밥알이 붙고
전체 스텐이라서 무거웠어요

그러던 중 테팔 칼인 테팔 프레쉬키친 산도쿠 식도를 사용했었는데 그건 지금 이제품 보다 더 짧은 제품이예요
한 1년 반 이상 사용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잘 썰리고 김밥도 달라붙지 않고
스텐칼과 비교했을때 엄청 가볍더라구요
야채도 엄청 잘 썰려요~~~^^

그래서
독일칼은 사용하지 않고 테팔칼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건(테팔 프레쉬키친 산도쿠 식도)
너무 짧아서 굵은 무같은 건 썰 수 가 없더라구요
당근이나 버섯 두부 같은 그리 크지 않는 재료들만 자를 수가 있었지요
호박, 수박 절대 못 썰였어요
길이가 짧아서…

근데 이 상품(테팔 뉴 프레쉬 키친 식도)은 그것보다 길어서
아무래도 더 많은 재료를 다룰 수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두 상품 모두 칼집이 있어요
그리 튼튼할것 같지 않은 칼집이지만 어디 야외에 갈때 칼집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있으니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칼을 주로 애용할 것 같아요
기존에 있는 스텐칼은 깊숙히 넣어 둘 듯 합니다^^;;

채소만 잘 썰려도 요리하는 재미가 나죠^^

제 상품평은 좋아도 별 4개☆☆☆☆ 인데
이번 상품평은 별 5개 ☆☆☆☆☆ 입니다

이제 이 상품으로 열심히 요리해 보겠습니다~~


가볍고 좋네요~ | 1. 구매이유
요리를 안 하는데 왜 칼을 사냐구요?ㅎ ㅎ
그냥 예뻐서.ㅎ ㅎ

2. 만족도
팔자에도 없는 전업주부 인생 30개월!
육아전쟁 중이라 통잠을 못 잔지도 어언 30개월!
육아우울증에 쇼핑중독이라
그냥 구매버튼을 누를 때가 많아요.ㅎ ㅎ
정신병이라 통제가 가끔 안되요.ㅎ ㅎ

지난 달에 과도를 샀는데…
예쁘긴 한데 칼은 그다지…ㅎ ㅎ
그래도 식도를 산건
이건 어떨지 그냥 궁금해서….ㅎ ㅎ
예상대로 식도가 참 작네요.ㅎ ㅎ
집에 있는 일본 식칼에 비하면
큰 과도같은 느낌!ㅎ ㅎ
엄마가 우리 집에서 요리할 때 사용할꺼예요.ㅎ ㅎ

3. 총평
이 칼은 칼로서는 실패작이라 할인 하는 듯….ㅎ ㅎ
그래두 싼 맛에 예쁘게 부드러운 것들 자르기엔
괜찮을 것 같아요.ㅎ ㅎ
커다란 무를 자르기엔 딱 봐도 안 될 것 같아요.ㅎ ㅎ
당근도 잘 안 잘려서
칼등을 손바닥으로 내려쳤어요.ㅎ ㅎ
새 칼인데 칼갈이를 해야 하나 봅니다.ㅎ ㅎ
그런데 모르죠.
제가 요리엔 재능이 전혀 없어서
칼을 사용할줄 모릅니다.ㅎ ㅎ
그래두 칼이 예뻐서 용서가 되네요.ㅎ ㅎ
이 칼 덕분에 색깔별로 실리콘 도마랑
주걱 두 개도 구매하니
블랙 계열 싱크대가 화사해졌어요.ㅎ ㅎ

저는 요리는 꽝 이고
정리와 청소, 나가서 일하는걸 좋아해서
주방용품은 절대
비싸고 좋은 거 안 삽니다.ㅎ ㅎ
어짜피 요리를 별로 안 하니깐요.ㅎ ㅎ


견고하고,탄탄해보이고,엣지있고,멋스러워요♡ | 베이킹때 빵 컷팅용으로 구매했어요.
사용하고 있는 기존 칼보다는 짧은편인데,
아담하니 좋네요.
무겁지도 않고, 오늘 너무 바빠서 사용은 못 해봤는데,
손 크신분들은 과일 잘라도 상관없을듯요.

칼은 이뻐요.
절삭력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일단은 비주얼은 좋아요.
중국산이라 좀 그렇지만^^;;
요즘 테팔 제품이 거의 중국산이더라구요.

어차피 쓰다보면 무뎌지는데,
칼갈이 아저씨껜 너무 죄송하지만,
요즘 칼 가는 가격이나 새로 사는 가격이나
별반 차이가 없으니, 저도 대충 갈아 사용 하다가
그래도 별루다 싶으면 구매하거든요.

칼은 여러개 있으면, 육 채 생선으로 구분 지어서
사용 할 수 있으니 위생적인것 같고…

제가 사용하려는 용도도 칼이 무뎌지니깐,
빵칼 사용 할때 말고, 일반 칼로 자를때
빵이 자꾸 뭉치고 내려 앉더라구요.
칼집도 있고 캠핑갈때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어요.
사용해보고 후기 올릴께요.^^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혼합 색상, 100 x 360 x 27 mm평상시 사용하는 식도가 넘크고 부담스러워 적당한사이즈를 찾다가 구매했어요~
첨엔 실버로된 스테인레스 살까 고민엄청했는데 이상품으로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 티타늄 코팅이 되있어 고급져 보이네요ㅎ
다른 일반식도보단 칼날이 얇고 굉장히 가볍습니다.
하지만 무게감이 없어서 큰 통무를 자른다든지는 무리예요. 넘가볍고 칼날 사이즈 한계루 크고 넘단단한건 칼날 나갈것같아요ㅠ
전 간단한 찌개끓이거나 할때 자주쓰는 칼로 애용하려구요 생각보다 칼날이 얇아요.그래서 잘썰리는것같아요
칼집은 좀 번거롭습니다. 자주쓰신다면요
전 그냥 수저통에 꽂아놔요
가성비 강추드립니다~^^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혼합 색상, 100 x 360 x 27 mm❤ 테팔 뉴 프래쉬 키친 식도 / 혼합색상
/ 100*360*27mm

사용전이어서 기능은 어떨진 모르지만,
비주얼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크그레이 컬러가 멋스러워요.
마구~ 마구 ~ 막 ~ 그냥 도마위에서
양파나 대파를 썰고 싶으네요(^.^)
내일 한 번 사용해보려구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상품구매


The post 테팔 프레쉬키친 키친 식도 그냥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